ABOUT 뉴토끼2

About 뉴토끼2

About 뉴토끼2

Blog Article

Safety starts off with knowing how developers collect and share your data. Details privateness and security tactics may well fluctuate according to your use, location, and age. The developer offered this info and could update it with time.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You have been blocked by community protection. To carry on, log in to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newtoki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 시장이 엄청나게 발전되어 있는데, 한국은 웹툰 시장이 발전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맞춰 웹툰을 드라마,영화로 촬영하는 경우도 많고 웹툰의 줄거리를 통해 수많은 문화컨텐츠가 제작되고 있습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뉴토끼2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You've been 뉴토끼 시즌2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ontinue, log in to the Reddit account 뉴토끼 웹툰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뉴토끼 주소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Report this page